안전관리

2022년 만화로 보는 산업안전보건기준에 관한 규칙 책 신청 방법 (무료)

메라쎄 2021. 12. 16. 16:25
반응형

 

 

안전보건공단에서 2022년도 버전의 만화로 보는 산업안전보건 기준에 관한 규칙 책이 개정 출간되었다. 

 

만화로 시간 날 때마다 읽어보면 '산업안전보건 기준에 관한 규칙'에 대한 내용을 쉽게 이해할 수 있다. 

 

 

 

 

1. 2022년 만화로 보는 산업안전 보건 기준에 관한 규칙 다운

 

태블릿이나 pc를 사용해서 읽어 보고 싶다면 아래의 링크에서 다운 가능하다.  

 

 

 

2022년 만화로 보는 산업안전보건 기준에 관한 규칙 다운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 자료마당 | 통합자료실 | 안전보건자료실

발간번호 2021-교육혁신실-808 자료형태 책자 언어 Korean(한국) 키워드 산업안전보건,기준에관한규칙,기준규칙,만화,법규,2022년 내용 책자는 미디어현장배송을 통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안전보

www.kosha.or.kr

 

 

2. 2022년 만화로 보는 산업안전보건기준에 관한 규칙 책자 신청

 

현재 책자는 수급이 원할하지 않아 최소 수량만 입고 되어 있어 1권만 신청할 수 있다. 재고가 금방 떨어질 수 있으니 빠른 신청이 필수다.

 

안전보건공단에서 배송료 3000원만 납부하면 무료로 책자를 받아 볼 수 있다. 신청 방법은 사진의 빨간 네모칸을 참고하자.

 

 

 

1) 안전보건공단 홈페이지 접속 후 사업 소개 클릭

 

 

 

 

 

2) 교육/ 미디어 클릭후 안전보건 콘텐츠 보급 클릭

 

 

 

 

3) 미디어 현장 배송 서비스 바로가기 클릭

 

 

 

 

 

4)안전보건 콘텐츠 빅 데이터 플랫폼 현장 배송 선택

 

현장 배송 서비스의 경우 사업장으로 로그인해야 한다. 로그인 시 사업자 번호나 사업장 관리번호(사업개시 번호)등을 입력하면 현재 사업장의 주소를 선택하여 로그인할 수 있다.  

 

 

 

5) 최신 안전보건 콘텐츠 상의 [책자] 2022년 만화로 보는 산업안전보건 기준에 관한 규칙 선택

 

 

 

6) 바로 구매 선택

 

 

 

 

7) 배송 신청

 

책자 배송의 경우 10개 묶음당 3000원을 받는다. 다른 자료도 신청 가능하기 때문에 필요한 자료가 있다면 10개를 맞춰서 같이 신청하는 것이 배송료를 절약하는 방법이다. 

 

 

 

아몰랑 본문대로 따라 하기 싫어하는 사람은 아래의 링크로 접속하여 신청하자.

 

 

미디어 현장배송 서비스

[책자] 2022만화로보는산업안전보건기준에관한규칙(1부만 신청가능) 재고량: 432 개 NEW [포스터]작업 전 5분 스트레칭 재고량: 1386 개 NEW [포스터]우리아이들,산업재해로부터 안전하게 지켜주세요

media.kosha.or.kr

 

참고로 안전교육자료 구입 비용으로 택배비는 산업안전보건관리비로 사용이 가능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