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만들기/지원사업

신한은행 청년처음적금 최고이율 6.5% 금리 혜택받기

메라쎄 2024. 2. 23. 16:12
반응형

 

 

 

 

 지원사업 

 

 

 

청년처음적금 내용

 

 

신한은행 청년처음 적금의 가입대상은 현재 만 18세 이상~ 만 39세 이하의 실명 개인으로 1인 1계좌만 개설이 가능하다. 

 

상품유형은 자유적립식 적금이며, 가입기간은 12개월 (1년)으로, 저축 한도는 월 30만원 까지다.

 

금리는 기본금리 연 3.5% + 우대금리 최대 연 3%로 합계 최고 6.5%의 금리로 적금 상품을 이용할수 있다. 

 

 

 

 

 

청년처음적금 이율 조건(우대금리 받는법)

 

 

연 3%의 우대금리를 받기 위해선 네가지 조건이 충족 되어야 한다. 

 

신한은행 청년처음 적금 우대 금리 적용받는법

 

신한은행 청년처음적금 우대금리 적용방법
출처 : 신한은행 홈페이지

 

 

 

1)본인명의의 신한은행 입출금 통장으로 건당 50만원 이상의 급여가 이체 되어야 하며, 신한은행 급여클럽의 월급 봉투를 받은 내역이 6개월 이상 있을시 연 1%의 우대 금리를 받을수 있다. 

 

2)본인명의 신한은행 입출금 통장으로, 신한카드 체크카드 또는 신용카드를 결제한 내역이 6개월 이상 있는 경우에는 연 0.5%의 우대 금리를 적용받을수 있다. * 금액 실적은 상관 없이 카드 사용내역만 있으면 우대금리 혜택을 받을수 있다. 

 

3)신한 슈퍼SOL 회원가입시 연 0.5%의 우대 금리혜택을 받을수 있다. 

 

4) 청년처음 적금 신규 가입 직전까지 1년동안 신한은행 예금, 적금, 청약통장이 없거나 신한 청년희망적금을 만기 해지 또는 만기 일자가 경과된 경우 연 1%의 우대 금리 혜택을 받을수 있다. 

 

위의 네가지를 모두 합하면 최고 3%까지 우대 금리 혜택을 받게 된다. 

 

6.5%의 적금 이자는 높은 편이기 때문에, 우대 혜택을 받을수 있는 청년은 적금 상품에 가입하는것이 매우 유리하다.

 

 

 

🔍신한은행 청년처음적금 바로가기✔

 

 

 

 

 

청년처음적금 가입방법

 

먼저 신한은행 앱에 접속후 로그인한다. 

 

앱화면 중간의 '상품' 을 클릭하고, 예적금 상품에서 청년 처음적금 가입하기를 눌러 가입하면 된다.

 

 

조건만 충족된다면 쉽게 어플을이용하여 가입이 가능하다.

 

물론 청년처음적금도 여러 요건에 충족되어야 하기에 아주 간단하게 가입할수 있는 상품이라고 말하기엔 어폐가 있지만, 기존 희망적금 만기자 또는, 신한은행에 기존에 이용하는 예적금, 청약상품등이 없다면 가입할만 하다.

 

 

고금리 상품임에도 가입기간이 12개월로 짧은 편이며, 예금자 보호가 5000만원까지 가능하기에 안전하기까지 하다. 

 

 

월 30만원의 납입 한도로 일년간 360만원을 모을수 있고 세전 12670원의 이자가 발생하고, 15.4%의 이자과세후 107230원을 받을수 있기 때문에 1년후엔 370만 7230원을 찾을수 있다.  

 

 

반응형